연말 정신없을 때? 뚝딱! 새해 인사 카드 보내는 꿀팁 3가지! 진심을 담아, 감동 카드 만들기 도전! #인사카드 #새해인사
- https://youtube.com/watch?v=1Q3ZHitZAW0&si=0AiZKC83G2DAaoC4
https://youtu.be/KptjlCrDUfw?si=z2j_iXXAfdYwwm1T
2025.01.01
하루를 지내고 나면, 더 즐거운 하루가 오고, 사람을 만나고 나면, 더 따스한 마음으로 생각하고, 좋은 일이 생기면, 더 행복한 일을 만들 수 있는 아름다운 새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Happy New Year 2025
From Bard to ChatGPT:
Creative new year 2025 wishes by Al chatbots | Technology News
- The Indian Express
- https://brunch.co.kr/@skychang44/528
* 2025년 새해에는
하루를 지내고 나면, 더 즐거운 하루가 오고 사람을 만나고 나면, 더 따스한 마음으로 생각하고 좋은 일이 생기면, 더 행복한 일을 만들 수 있는 아름다운 새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리산 愛 햇빛발전소가 당신을 응원합니다. (DREAM)
'SNAKE SENSE'는 '트렌드 코리아 2025'에서 제시한 소비 트렌드 키워드의 첫 글자를 조합한 약자 입니다. 각 글자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S - Super Gap (슈퍼갭): 압도적 차별화로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전략.
N - No-Nonsense Customer (현명한 소비자): 합리적이고 명확한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자.
A - Anti-Panopticon (비감시 사회): 과도한 감시에서 벗어나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경향.
K - Kindness Value (친절 가치): 친절과 인간미가 중심이 되는 소비.
E - Eco-Renaissance (에코 르네상스): 환경과 지속 가능성을 중시하는 재해석.
S - Story-Commerce (스토리 커머스): 감성적인 스토리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
E - Extreme Experience (극한 경험): 강렬하고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
N - Niche Power (니치 파워): 특정 관심사를 중심으로 한 소규모 소비층의 힘.
S - Sustainability Boom (지속 가능성 붐): 지속 가능성을 중심으로 한 대세 트렌드.
E - Emotional Identity (감정 정체성): 개인의 감정을 표현하고 정체성을 중시하는 경향.
'SNAKE SENSE'는 각 키워드를 통해 2025년의 소비 트렌드 전반을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용어입니 다.
옴니보어 (다양한 취향 소비자)-옴니보어 소비란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나 제품을 선별하지 않고 폭넓게 소비하는 것을 의미한다. 잡식성 소비라고도 표현한다. 옴니보어 소비자는 다양한 취향을 보유하며 여러 종류의 콘텐츠나 제품을 소비하는 잡식성 소비를 추구한다
https://brunch.co.kr/@65872d49721d433/33
아보하 (아주 보통의 하루)-https://brunch.co.kr/@fbec041db35044f/322
토핑경제(내가 꾸미는 토핑)-https://brunch.co.kr/@trendlibrary/71
페이스테크 (AI 얼굴, 표정 기술)-https://theviennatimes.tistory.com/960
무해력 (작고 귀엽고 순수함의 힘)
그라데이션 K(한국적인 것 확장)-https://brunch.co.kr/@yshinb/210
물성매력 (체험, 경험 요구)-『트렌드 코리아 2025』에서는 이를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기술이 빠르게 발달하면서 과거에는 없었던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소비자가 이러한 변화를 쉽게 받아들이기 위해서는 직접 그 쓸모를 느낄 수 있게 할 물리적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 추상적인 설명보다는 물성을 통해 전달하는 것이 가 장 효과적이다.
또한 코로나 사태로 인한 장기적인 격리와 언택트 경제의 발전으로 사람들이 감각하고 체험할 기회가 줄어들었다. 큰 변화가 있을 때는 그에 따른 반작용도 강해지기 마련이 다. 가상 경제의 성장이 오히려 물성에 대한 갈망을 더욱 커지게 만든 셈이다.
체험에 대한 요구가 커져가는 구조적 흐름 속에서, 소비자가 직접 느낄 수 있는 물성의 매력을 얼마나 구체적이고 실감 나게 제공할 수 있느냐가 최근 마케팅이 가장 중요한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트렌드 코리아 2025』, p.282
기후감수성 (기후변화 반응 태도)
공진화 전략 (상생의 진화, 동반성장)
원포인트업 (자기계발 하나 레벨 업)-https://theviennatimes.tistory.com/950#google_vignet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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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짤방 https://ko.wikipedia.org/wiki/%EC%A7%A4%EB%B0%A9
(또는 짤) 은 "짤림방지" 의 줄임말/ 디시인사이드는 "Digital Camera Inside" 에서 유래-짤방을 줄인 '짤' 앞에 단어를 붙여 2~3글자의 말을 만들기도 한다. 예시로 웃짤(웃긴 짤), 야짤(야한 짤), 움짤(움직이는 짤), 혐짤(혐/보기 싫은 짤) 등이 있다.
인사이드 - Inside: 아바타로 즐기는 소셜 놀이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wto.inside&hl=ko&gl=US
인사이드 김장훈
https://namu.wiki/w/%EA%B9%80%EC%9E%A5%ED%9B%88
#Quote Of The Day 오늘의 명언
"Not everything that is faced can be changed, but nothing can be changed until it is faced" /James Baldwin
"직면한다고 다 바뀔 수는 없지만, 직면하기 전에는 아무것도 바꿀 수 없다" 제임스 볼드윈
To me,
my happiest moment is when I put a book in the hand of a displaced child.
나에게 있어서 가장 행복한 순간은 난민 어린이의 손에 책을 쥐어줄 때이다.
Abdullahi Mire / 2023 UNHCR Nansen Refugee Award Global Laureate
UNHCR/Anthony Karumba , NANSEN REFUGEE AWARD
압둘라히 미레 / 2023 UNHCR 난센난민상 글로벌 수상자 /UNHCR/앤서니 카룸바
유엔난민기구 /난센 난민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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