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상거래는 인터넷을 통해 상품과 서비스를 사고 파는 사업입니다. 전자 상거래 고객은 스마트폰, 스마트 워치 및 Amazon의 Echo 장치 같은 디지털 어시스턴트 등의 기타 터치 포인트뿐만 아니라 컴퓨터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는 B2C (Business-to-Consumer) 및 B2B (Business-to-Business) 두 부문 모두에서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B2C 전자 상거래에서 소매업체 또는 기타 비즈니스는 최종 고객에게 직접 판매합니다. B2B 전자 상거래에서는 한 비즈니스가 다른 비즈니스에 판매합니다. 두 부문 모두에서 대부분의 기업의 목표는 고객이 디지털 장치를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것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전 세계 소매 전자 상거래 매출은 2017년에 $2.3조에 이르렀고, 2021년에는 $4.88조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1.
원본
1. 전자 상거래란? | Oracle 대한민국
2. 전자 상거래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3. 전자상거래법 - 국가법령정보센터
4. https://www.statista.com/statistics/379046/worldwide-retail-e-commerce-sales/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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