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2일 월요일

프롬프트 작성 - 회의록 간편 작성 / 각종 홍보 자료 / 의견조사 정리하기 / 교재 집필 프롬프트

 회의록 간편 작성 (대충 쓴 내용을 체계적으로 정리해줌)

 

Q. 회의록

 

서비스교육센터 회의

 

주제: 서비스 직무능력향상 교육에 대한 직원 의견 검토 및 향후 교육 방향 설정

 

참석자: 000 교수, 000 교수, 000 교수, 000 교수, 000 교수, 000 교수, 000 FT

 

 

ChatGPT

서비스 직무능력향상 교육의 현장 적용 가능성에 대한 의견

A 교수: 실제 매장 근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과의 상호작용에서 발생하는 마찰 및 스트레스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이 향상될 것으로 예상함. 또한, 직원들이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갖출 수 있도록 마인드 컨트롤 관련 교육이 강화되어야 할 것으로 생각함.

 

B 교수: 직원들이 일상적인 업무에서 겪는 다양한 경험에 흔들리지 않고, 감정을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의 중요성을 인식함. 이를 위해 고객 컴플레인에 대한 체계적이고 유연한 대응 방법을 교육 과정에 추가하는 것이 중요할 것으로 판단됨.

 

C 교수: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다양한 관점에서 바라볼 수 있는 능력을 개발하였음을 확인함. 이는 개인의 스트레스 관리뿐만 아니라, 향상된 고객 서비스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교육 프로그램 내에 이러한 요소들이 더욱 강조되어야 할 것으로 보임.

 

D 교수: 매장 근무 시 직원들이 자신의 서비스 마인드를 점검하고, 고객에게 더욱 친절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것이 중요함. 특히,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쿠션어 사용법, 적절한 표정 관리 등의 실질적인 내용이 교육에 포함되어야 함.

 

교육 내용 및 방법에 대한 추가적인 의견

E 교수: 교육의 내용은 직원들이 실제로 활용할 수 있을 만큼 유익함에도 불구하고, 일부 내용에서 흥미를 유발하는 요소가 부족했음을 지적함.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교육 시간을 확대하고, 참여와 상호작용을 증진시킬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할 것을 제안함.

 

D 교수: 고객 컴플레인과 관련하여 직원들이 실질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응대방법에 대한 교육이 필요하다고 느낌. 또한, 현장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 한 실제적인 교육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강조함.

 

000 FT: 교육에서 모든 상황을 긍정적으로만 바라보는 태도보다는, 실제로 직면할 수 있는 어려운 상황에 대한 공감과 그에 대한 해결 방안을 제시하는 것이 중요함. 또한, VOC 사례 검수를 통해 더 명확한 상황 이해를 돕는 교육이 되어야 한다고 의견을 제시함.

 

각종 홍보 자료

 

다음 사항을 홍보하는 안내 글을 제작하시오. 독자는 대학생이고, 채널은 학교 홈페이지 게시판과 인스타그램이다.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내용으로 참신하게 작성하시오. 이모티콘을 사용하시오.

항공서비스학과 학생들 면접지도 동아리 회원모집 공고문을 만들어주세요

🌟 항공서비스학과 면접지도 동아리 "Fly High" 회원 모집 🌟

"하늘을 향해, 꿈을 향한 첫 걸음을 함께 시작해보세요!"

 

항공서비스학과 학생들이 모여 서로의 꿈을 향해 나아가기 위한 면접 준비와 자기개발을 지원하는 "Fly High" 동아리에서 새로운 멤버를 찾습니다!

 

🛫 모집 대상

항공서비스학과 재학생 누구나

항공사 면접 준비에 관심이 있는 학생

자기개발과 팀워크를 중요시하는 학생

🛬 동아리 활동 내용

항공사 면접 준비 및 모의 면접

서비스 마인드 및 고객 응대 능력 향상 워크숍

직업 윤리 및 항공 서비스에 필요한 다양한 스킬 세미나

선배 멘토링 및 네트워킹 기회 제공

✈️ 모집 기간

2024315일부터 2024331일까지

🌍 지원 방법

지원서 작성 후 이메일 제출: flyhigh@university.edu

지원서 양식 및 자세한 내용은 우리 동아리 웹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Fly High 동아리 홈페이지

🛩선발 과정

서류 전형 후 면접을 통한 최종 선발

선발된 회원은 개별 통보 예정

🚀 동아리 회비

월 회비: 10,000(행사 및 워크숍 자료비 포함)

📞 문의

동아리 회장: 김하늘 (010-1234-5678)

이메일: flyhigh@university.edu

함께 성장하며 꿈을 향해 나아갈 항공서비스학과 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립니다!

 

"Fly High"와 함께, 여러분의 미래를 향한 비상을 준비하세요!

 

 

의견조사 정리하기

 

다음은 카톡으로 이름/ 학년/ 희망 요일 남겨준 결과입니다. 다음내용을 날짜별로 희망자 이름을 표로정리해주세요. 53, 510, 517, 524, 531, 927, 104, 1108, 1115, 1122일날짜별로 희망자 이름을 작성해주세요.

 

-카톡본문내용 복사해서 붙이기

 

날짜별로 희망자를 정리해서 산출해줌. 표로 작성가능(4.0)

 

 교재 집필 프롬프트

 

당신은 직업훈련기관 교사입니다. 지금 고객서비스교재를 집필해야 합니다. / 먼저 교재의 목차를 제안하시오. / 교재를 총 12장으로 구성하시오. 각 장마다 5개의 소목차를 포함하시오.

You are a teacher at a vocational training center. You need to write a textbook on "Customer Service." / First, propose a table of contents for the textbook. / Organize the textbook into 12 chapters. Include 5 subheadings for each chapter.

 

이제부터 내가 목차를 입력하면 해당 내용을 작성하시오. 전형적인 직업훈련기관 교재 스타일로 작성하시오. 준비되었는가?

From now on, when I type a table of contents, you will write it. Write in the style of a typical vocational training center textbook. Are you ready?

 

위의 내용을 반영한 고객응대 사례를 작성하시오.

Write a customer service case that reflects the ab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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